-
이번주 정모는 서울에서 받은 에너지를 나눠드릴께요^^ 많이들 오셔서 서울에서 받은 정기를 느껴보시길..^^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12.06
-
답글 아리 아싸~~ 토요일은 보석과 황토의 정기를 ㅋㅋㅋ
필립 하핫~ 댄스 위드미..ㅋㅋㅋ 작성자 * 찰 스*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12.07 -
답글 아.. 찰스님 홀딩해야 하는 건가요?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07
-
답글 오에~~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.12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