역시 남자고수의 느낌을 알려면 제가 여자가 되어보는 수밖에 방법이 없을 것 같은데....흐음.... 살짝 고민되네요.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