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오늘은 눈이 많이 내린다는 대설이네요&&~~ 연인들을 설레게 하는 약속의 날 서설이기도 한데요~~~

    마얀과 약속하는날은 마설인가..ㅎㅎ ㅋㄷㅋㄷ
    망설임 없이 마얀오기로 딱 오기로 약속하는거에요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   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.12.07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