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눈이 많이 내린다는 대설이네요&&~~ 연인들을 설레게 하는 약속의 날 서설이기도 한데요~~~마얀과 약속하는날은 마설인가..ㅎㅎ ㅋㄷㅋㄷ망설임 없이 마얀오기로 딱 오기로 약속하는거에요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.12.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