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거 생활의 최대적이 컨디션 난조로 집에서 꼼짝못하는 건데 말이지요. ㅜㅜ;; 바이러스도 우리 독거인들은 좀 비켜가줘야 하는거 아닌가 몰라~ 인정사정도 없는 것들 같으니~~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08 답글 헐....그런 무서운 말씀을...ㄷㄷ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12.09 답글 독거인들은 면역력이 더 약하다던데요..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