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오늘 왜케 속이 뜨거운지 아슈크림을 10개나 뚝딱했더니
배에서 쿵쿵콩콩~~ 전쟁나써요..ㅎㅎ
이분위기 좋구나..잡념이 싹 사라져요..오로지 아픈것만 생각나.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.12.08 -
답글 돼지??/? 헐 작성자 아 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12.09
-
답글 고행하냐.....ㅋㅋㅋ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09
-
답글 돼지 아리샘!!! ㅋㅋㅋ :D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12.09
-
답글 그런 걸 좋아 하다니....섬뜩한데요 ㄷㄷㄷ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