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오늘 왜케 속이 뜨거운지 아슈크림을 10개나 뚝딱했더니
    배에서 쿵쿵콩콩~~ 전쟁나써요..ㅎㅎ

    이분위기 좋구나..잡념이 싹 사라져요..오로지 아픈것만 생각나.ㅎㅎㅎ
   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.12.08
  • 답글 돼지??/? 헐 작성자 아 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12.09
  • 답글 고행하냐.....ㅋㅋㅋ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09
  • 답글 돼지 아리샘!!! ㅋㅋㅋ :D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12.09
  • 답글 그런 걸 좋아 하다니....섬뜩한데요 ㄷㄷㄷ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0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