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젠 늦은 저녁에 외국 친구분들이 깜짝 방문해주셨더래요..ㅋㅋ
잠시 즐거운 시간을...쩝 영어공부 좀 해야겠습니다..
마얀서 고등학교 후배도 만나고 나름 의미있는 불토였네요..^^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2.12.09 -
답글 정말 좋은선ㅂㅐ였다고 ////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.12.09
-
답글 ㅎㅎ 세상이 진짜 좁네요. 어떻게 그렇게 만나신대요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09
-
답글 잡채님 넘 방가웠어여^^ 자주뵈니 좋네요ㅋ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12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