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 대눈이 오는 바람에 지베 못가긔 마얀에서 와인파티 했어요~~~~~~~~~~~~

    오뎅 / 떡볶이/ 순대/ 김장김치 / 막 부친 파전 / 맛있는 삼양라면에
    ++ 부안뿅주, 복주자주 . 소중에 홍초~~~~~~~~~~~~~~~~~~~~~

    눈와 와인 그리고 감미로운 바차타 선율까지..

   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 좋은음악엔 춤도 추고
    배도 따시고...

    오손도손 모여앉아 얘기도 하고 춤도 추고 하니 정말 재밌더라구요..
    뭔가 더 추억이 남을거같은 시간!!

    호랑언니가 기분이 좋았는지......구수한 소리까지 ㅎㅎㅎ

    담에 울 마얀식구과 뒷풀이도 이렇게 진행해봐야겠어요!!!

    어흥~@@
   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.12.09
  • 답글 사진 참 없어보이댜~~~~~~~~ㅎ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12.11
  • 답글 와인파리..ㅋ 담주에도 ㅋㅋㅋ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12.09 '와인파리..ㅋ 담주에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