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굿모닝.. 이 신경 치료차 치과 왔어여.. 날씨가 좀 풀려서 한결 맘은 가볍다는..ㅋㅋ 어제 저녁에 지난 정모에 찍었던 동영상올려놨어여.. 호랑이와 아리쌤의 심금을 울리는 국악한마당 동영상과 기타 프리 살사 동영상 올려놨어여..
    즐감하시고 이번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시길...^.^
   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12.1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