굿모닝.. 이 신경 치료차 치과 왔어여.. 날씨가 좀 풀려서 한결 맘은 가볍다는..ㅋㅋ 어제 저녁에 지난 정모에 찍었던 동영상올려놨어여.. 호랑이와 아리쌤의 심금을 울리는 국악한마당 동영상과 기타 프리 살사 동영상 올려놨어여.. 즐감하시고 이번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시길...^.^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12.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