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딜런에게 위기가 찾아왔어요.... ㅜ ㅜ
아직 배울게 넘 넘 많은데....
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12.11 -
답글 장가가오?? 작성자 비울(42기) 작성시간 12.12.12
-
답글 위기는 곧 기회!! 그래두... 그래두...
:D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12.12 -
답글 무슨위기일까나..................따른병원으로 가나요??. 해외로 가시나..??
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.12.12 -
답글 위기 탈출 넘버원^^ 한층더 성숙해지시길 ^^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12.11
-
답글 앙대오.ㅠㅜ
위기탈출~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.12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