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오늘은 오후 내내 라디오를 들은것 같은데 온통 캐롤송으로 도배~~라디오 들으니 성탄절 시즌이라는게 실감이 나대요. 살사뮤직도 캐롤버전이 많겠죠?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17
-
답글 난 수업할때 유투브캐롤 들려주면서 그나마 쿠리스마스를 셀프 느끼네요^^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18
-
답글 앞전 수욜
유카리님 케롤송 살사 대박좋앟는데.
정말 케 좋았음~
함들어보세용~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.12.18 -
답글 전 몇주 전부터 캐롤송 듣고 다니고 있어용!!! ㅜ ㅜ
아마 성탄절 전주에는 마얀에서두 캐롤살사뮤직이 들리지 않을까 싶네용!!!
:D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12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