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오늘은 오후 내내 라디오를 들은것 같은데 온통 캐롤송으로 도배~~라디오 들으니 성탄절 시즌이라는게 실감이 나대요. 살사뮤직도 캐롤버전이 많겠죠?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17
  • 답글 난 수업할때 유투브캐롤 들려주면서 그나마 쿠리스마스를 셀프 느끼네요^^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18
  • 답글 앞전 수욜
    유카리님 케롤송 살사 대박좋앟는데.
    정말 케 좋았음~
    함들어보세용~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.12.18
  • 답글 전 몇주 전부터 캐롤송 듣고 다니고 있어용!!! ㅜ ㅜ

    아마 성탄절 전주에는 마얀에서두 캐롤살사뮤직이 들리지 않을까 싶네용!!!

    :D
   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12.17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