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드됴
    이번주 수욜~
    선거 합시다!
    불량식품. 정말 노.
    이번주 수욜 선.거 합시다.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.12.18
  • 답글 그사람이 잘돼야할텐데요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19
  • 답글 전 날밤새고 일등으로 투표할꼬에용!!! :D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12.18
  • 답글 이번에 기필코 !!!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.12.18
  • 답글 투표도장 손등에 찍어오면 수욜 홀딩 3배~~~~ㅋㅋㅋㅋㅋㅋ손 씻지말기ㅋㅋㅋㅋ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18
  • 답글 정치때문에 5년동안 피로했다. 투표는 최선보다 차악을 선택하는것. 투표하는 당신이 아름답다.^^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18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