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드됴
이번주 수욜~
선거 합시다!
불량식품. 정말 노.
이번주 수욜 선.거 합시다.
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.12.18 -
답글 그사람이 잘돼야할텐데요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19
-
답글 전 날밤새고 일등으로 투표할꼬에용!!! :D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12.18
-
답글 이번에 기필코 !!!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.12.18
-
답글 투표도장 손등에 찍어오면 수욜 홀딩 3배~~~~ㅋㅋㅋㅋㅋㅋ손 씻지말기ㅋㅋㅋㅋ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18
-
답글 정치때문에 5년동안 피로했다. 투표는 최선보다 차악을 선택하는것. 투표하는 당신이 아름답다.^^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