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출근중. 눈와요. 싫은데. . ㅜ.ㅜ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18
  • 답글 세글자로 라임을 맞추니 꼭 시처럼 보여요 ㅎㅎ ~~~~ 눈오면.멀뚱히.옛생각.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19
  • 답글 밤되니 더 춥다. 오솔오솔'~'오늘 송년횐데 컨디션을 먹고 오라는 우리 싸장님. . 무서버 ; (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12.18
  • 답글 ㅋㅋ 난 안추운디 내복 두겹 입었음당 ^^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2.12.18
  • 답글 안추운줄 알았더니.
    엄청 츠브.
    따땃히 하고 다니세용♥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.12.18
  • 답글 한방울 두방울
    어제보단 안추엉 ㅋ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.12.18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