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출근중. 눈와요. 싫은데. . ㅜ.ㅜ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18
-
답글 세글자로 라임을 맞추니 꼭 시처럼 보여요 ㅎㅎ ~~~~ 눈오면.멀뚱히.옛생각.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19
-
답글 밤되니 더 춥다. 오솔오솔'~'오늘 송년횐데 컨디션을 먹고 오라는 우리 싸장님. . 무서버 ; (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12.18
-
답글 ㅋㅋ 난 안추운디 내복 두겹 입었음당 ^^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2.12.18
-
답글 안추운줄 알았더니.
엄청 츠브.
따땃히 하고 다니세용♥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.12.18 -
답글 한방울 두방울
어제보단 안추엉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.12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