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투표해야 하는 이유 중 웃기면서도 슬픈 게 이거더라고요.
‘뽑기 위해서가 아니라 막기 위해서라도 꼭 투표해야 한다’는 것입니다.
3차 대선토론을 보신 분들은 알거여요.
투표하게요~ 꼬옥! 약속! 약속! 약속!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시간 12.12.18 -
답글 노(老) 사상가 '도올'의 시국선언 '혁세격문'의 마지막
"투표장으로 가라"
의 뉘앙스가 복잡복잡....
'착각하지 말라 정치는 민생을 해결하지 못한다. 민생은 어디까지는 민중스스로의 결단에 의한 것이다.'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19 -
답글 막기위해서. 투표 투표
늘춤님의 느낌살사. 함 오세요~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.12.19 -
답글 왠지 노무현대통령 당선되던 시기가 많이 생각나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