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잇 에잇 에잇~ 우리나라 진짜 챙피해서 못살겠어요 ㅜㅜ 떠나줄테닷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