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다들 어제 대선 결과에 대해 충격 받으신것 같네요.. 뭐 어쩌겠습니까?
    원치 않는 결과라도 잘 되길 바랄뿐이죠..^^
    이왕이렇게 된거 받아들이지고 오늘부터 화이팅하시자구요..~~!!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2.12.2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