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어제 대선 결과에 대해 충격 받으신것 같네요.. 뭐 어쩌겠습니까?원치 않는 결과라도 잘 되길 바랄뿐이죠..^^이왕이렇게 된거 받아들이지고 오늘부터 화이팅하시자구요..~~!!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2.12.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