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반창꼬 보고 많이 울고 많이 느끼고 많이 생각했어요~~감성이 소녀로 돌아갔나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^^ 살아가면서 놓치지 말아야할것들소중한 일상..내 인생의 버킷 리스트를 다시 써 내려가볼까 합니다.행복한 금요일 입니다!!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