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http://www.youtube.com/watch?feature=player_embedded&v=qlhB7lyl9sM 소시적엔 좀 노셨을 것 같은 할아버지의 댄스 영상~~ 보기만 해도 즐거워 지네요.. 또레스 할아버지 좀 유명하신분이죠? 딱 저 할아버지 하는 정도는 저도 배우면 할 수 있을 것 같어요. ㅎㅎ 34살 vs 63살이라는 건 함정..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22
-
답글 으 삼십년 뒤라니 생각하기 싫어요 ㅡㅡ; 저 할아버지가 온투를 만들 당시에는 지구반대편 한국이란 곳에서 이리도 열심히 출거라곤 상상도 못했을텐데요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12.23
-
답글 온투 창시자!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3
-
답글 에디 또레스~~~~~~~~~~~~~ 없이 온투를 논하지 말라!!@@~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3
-
답글 유명한정도가 아니져^^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3
-
답글 딱 필립님 30년후를 보는듯..^^
그땐 필립님두 34살 살세라랑 살사를 즐기겠죵?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2.12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