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흰눈사이로~~~~~~~~~~~~~~♬
    썰매를 타고~~~~♬

    마얀 포트락 DJ 쿨스마스 파티파튀~
    클스마스 흰눈이 펑펑

    간단한 음식 가져 와서 다 함께 나눠 먹는
    크리스마스 포트락 파티~~

    기냥 오셔두 되그영 마얀에서 준비 하그영
    살사와 함께 화이트크리스마스 보내 보아여
    흰눈이 펑펑 내리믄.... 마얀에서 꼴까닥 날새여
    ````

    히히^^
   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3 '흰눈사이로~~~~~~~~~~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저 가면 음식이 동날꺼같은 생각이..... :P

    아 솔로인게 한스럽네용!!! 그날 커플들에게 휴일주고 전 근무합니당!!! ㅜ ㅜ
   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12.2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