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흰눈사이로~~~~~~~~~~~~~~♬
썰매를 타고~~~~♬
마얀 포트락 DJ 쿨스마스 파티파튀~
클스마스 흰눈이 펑펑
간단한 음식 가져 와서 다 함께 나눠 먹는
크리스마스 포트락 파티~~
기냥 오셔두 되그영 마얀에서 준비 하그영
살사와 함께 화이트크리스마스 보내 보아여
흰눈이 펑펑 내리믄.... 마얀에서 꼴까닥 날새여
````
히히^^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3이미지 확대
-
답글 저 가면 음식이 동날꺼같은 생각이..... :P
아 솔로인게 한스럽네용!!! 그날 커플들에게 휴일주고 전 근무합니당!!! ㅜ ㅜ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12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