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 새벽에 집에 오는데 눈 내리던데........히히^^
    지금은 안오네요~~~~~~~~~~~~~~~~~~~~~~~~~

    오늘 푹 쉬시구요~ 내일은 후끈 뚜깝게 만나불어요~
   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3
  • 답글 집에 빨리 들 가라. 맨날 새벽이래. 바쁜 아리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24
  • 답글 어제 눈이 보기좋게 오더라구요 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2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