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새벽에 집에 오는데 눈 내리던데........히히^^ 지금은 안오네요~~~~~~~~~~~~~~~~~~~~~~~~~오늘 푹 쉬시구요~ 내일은 후끈 뚜깝게 만나불어요~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3 답글 집에 빨리 들 가라. 맨날 새벽이래. 바쁜 아리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24 답글 어제 눈이 보기좋게 오더라구요 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