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핸드폰을 변기에 풍덩~ㅜㅜ
    열심히 드라이기로 말리는 중 ㅜㅜ 아까는 켜지지도 않터니만. 이젠 켜지긴 하네요..
    여러분 조심하시게요..^^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2.12.23
  • 답글 오마이 갓!!

    전 화장실갈땐 꼭 주머니속에.... ㅋ
   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12.24
  • 답글 ㅎㅎ 빨리 병원으로~ 가보세요!! 오염물은 위험해요??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4
  • 답글 물로 씻고 말리는거예요? ㅋ 기냥 말렸죠!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12.24
  • 답글 ㅎㅎ 그나마 다시 살아나서 한시름 놓으셨을듯~ 전 아직 변기사고는 없었는데 조심해야겠습니다.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2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