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클스마스 지나니 눈도 다 녹고~~ 분위기도 급 다운이네요..~~
    불같이 클스마스 보냈으니, 다시 일상으로 ~~~ㅋㅋ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2.12.26
  • 답글 필립님 여행안가요???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7
  • 답글 저는 크리스마스부타 일상이 불같아졌네요.ㅎㅎ 아 내 연말계획이여. ㅠㅠ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27
  • 답글 분위기 업업업~~~~~~~~~~~~~~~~~~~~~~

    다운되지 마세요~ 살사와 함께라면^^
   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6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