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오랫만에 중독 노래 들으니~~~~~~~ 추억이 새록새록!!!
중독 노래 애절함에 푹 빠져~~ 바차타에 녹아들때도 있었는데...
추억이 많은 사람이 되고 싶었는데
2012년에 어떤 추억과 기억이 남을지....
2012년동안 함께해주신 마얀여러분 모두 감사드리고 사랑해요^^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26 -
답글 중국 상해동반 함께한 아리 즐거운 시간이었어요.
마얀 식구들도 알게된 한해 너무 감사감사.
금요일 정모 시간되면 광주에서 만나요~~ 작성자 큰비(Heavy rain) 작성시간 12.12.27 -
답글 올해에는 마얀을 알게 되었다는 것이 제겐 빅이벤트중 하나랍니다. 감사드려요~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2.12.27
-
답글 처음 겨울에 찾아갔던 마얀... 그래서인지 겨울이 되면 더욱 마얀이 그리워지네요. 올 한해도 수고많으셨어요.^^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.12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