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큰 파티 처음진행하는거라 많이 미흡해도 최고의 파티였다고 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.
    아침까지 꽉찬 플로어에서 쉼없는 춤사위를 보면서 여러분~~ 대단하세요 사랑1 사랑2 ~~
    바왕파티에서 함께 즐겨주시고 끝까지 달려주신 여러분 진정한 춤꾼으로 인정해드리면서~~
    나마스떼 스튜디오에서 9시반까지 춤춰주신 여러분은 진정 크레이지 파튀 즐기셨죠??
    크리스마스이브~ 가족을 등지고 연인을 등지고 친구를 등지고~ 바왕을 선택해주신 여러분 정말 쵝오입니다.~
    그에 보답할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많은 인원에 눈인사 춤인사 일일이 못챙겨 죄송합니다.
    그리고 여러분~~~ 사랑합니데이~~~ 패밀리 키스 러브 러브 키스
    작성자 꾸우C 작성시간 12.12.27 '큰 파티 처음진행하는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사랑해용^^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12.28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