눈으로 덮힌 광주와 달리 부산은 겨울햇살이 참 포근히느껴지네요?마얀가족여러분?새해복많이받으세요내년에만나요?♥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2.12.3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