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2012년 마지막날 우리집에 새식구들이 생겼네요..^^
    밤새 우리 진순이가 귀염둥이들을 8마리나 낳았어요.ㅋㅋ
    고생한 진순이들과 귀염둥이들한테 오늘 저녁을 투자해야겠어요..^^
    맛난것두 먹이고..^^
    오~메~~!! 오져죽겄넹..^^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2.12.31
  • 답글 알았어^^ 쫌 통통해지믄 ㅋ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1.01
  • 답글 이름하나지어주께 연말이^^ 복받삼 작성자 샤넬() 작성시간 12.12.31
  • 답글 진순이새끼면 넘이쁘겠따~~사진찍어오삼^^ 작성자 샤넬() 작성시간 12.12.31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