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잠깐 나갔다 왔더니 얼굴이 꽁꽁~~!! 너무 추워요.. 내일 서울가야하는데 북쪽은 더 추워서 꺽정입니다.
   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.01.03
  • 답글 잘 가따갸
    빨리 오라긍~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04
  • 답글 하필 이렇게 추운 날 서울 나들이시라니~ 타이밍 너무 절묘하심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04
  • 답글 꾹 눌러 더 뜨거워진 남도의 마음을 손난로처럼 안주머니에 넣고 가심 일월의 서울추위쯤이야...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시간 13.01.03
  • 답글 설 가지말고 마얀서 놀아요..^^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1.0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