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잠깐 나갔다 왔더니 얼굴이 꽁꽁~~!! 너무 추워요.. 내일 서울가야하는데 북쪽은 더 추워서 꺽정입니다.
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.01.03 -
답글 잘 가따갸
빨리 오라긍~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04 -
답글 하필 이렇게 추운 날 서울 나들이시라니~ 타이밍 너무 절묘하심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04
-
답글 꾹 눌러 더 뜨거워진 남도의 마음을 손난로처럼 안주머니에 넣고 가심 일월의 서울추위쯤이야...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시간 13.01.03
-
답글 설 가지말고 마얀서 놀아요..^^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1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