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불금불금 추위를 살사로 녹일수 있는 좋은 시간 치과치료 받으러 병원왔어여 무사히 잘끝나기를 바란다는 ㅋㅋ 저녁에 뵐께요 오늘은 바차타 최종 연습하고 바차타의 꽃인 딥 맛배기 들어갑니다^^ 으늘도 즐살해용♥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3.01.04
  • 답글 건강이 최고죠! 아 술은 좀 자제를.... ㅋㅋ :D 그래두 Singing is my life!!!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3.01.06
  • 답글 겨울살사가 전 좋던데. 여름이 살사의 계절이라는것.동의하지않쏘. ㅎ맨날 즐살할수있는 체력이 중요한듯. 추운겨울 건강합시닷!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.01.0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