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..오늘 내일 다 일해야 하는 저는 자랑할게 없어요. ㅎㅎ 이렇게 일만하다 그대로 사라져 버리는 건 아닐까 걱정이~ 즐거운 주말 되세요.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