필립은 오늘 마지막 스퍼트를 하고 있습니다.. 놀기 위해서 더 일해야 한다는 건 나름 동기부여가 확실하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06 답글 저두 놀기위해서 열씸히 일합니다 ㅋㅋ곧 즐거운 곳으로 가시겠네영^^잼나게 놀다오세영~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