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젠 약속이 있어서 못갔는데 젤로 잼있었다면서요..ㅜㅜ
왜 나만 안가면 그런지...^^
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1.06 -
답글 우리 둘이 없어서 심심하셨나보군요...
그려도 여잔 혼자 있어도 안 심심하다는 이 불편한 진실~!!
왜 그러는 걸까요..?? ㅜㅜ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1.07 -
답글 두분이 쎄뜨로 안나오셧어여~~ ㅈㅓ가평일에 첨 나갔는뎅 ~^^ 작성자 venustina(45기) 작성시간 13.01.07
-
답글 오 그랬나요 저도 모르는 사실 ㅡㅡ;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