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젠 약속이 있어서 못갔는데 젤로 잼있었다면서요..ㅜㅜ
    왜 나만 안가면 그런지...^^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1.06
  • 답글 우리 둘이 없어서 심심하셨나보군요...
    그려도 여잔 혼자 있어도 안 심심하다는 이 불편한 진실~!!
    왜 그러는 걸까요..?? ㅜㅜ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1.07
  • 답글 두분이 쎄뜨로 안나오셧어여~~ ㅈㅓ가평일에 첨 나갔는뎅 ~^^ 작성자 venustina(45기) 작성시간 13.01.07
  • 답글 오 그랬나요 저도 모르는 사실 ㅡㅡ;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06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