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예전에 봤다가 다시 읽어본책
따뜻한 카리스마?
그땐 공감이 덜되던 부분이 지금 공감이 더
가는걸 보면 나도 그만큼 더 어른이 되어가는건가
하는생각이^^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08 -
답글 딜러님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기욤뮈소 7년후// 요거 잼나요??.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1.10 -
답글 공유해용..ㅋㅋ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3.01.08
-
답글 좋은책있으면 빌려주삼 쌤!!!! Plz.... :D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3.01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