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2013년 마얀 연초 행사 입니다.
● 1월 26일 금요일 / 새내기 환영식~ [올기수 참석/바자회 진행] - 40기 이상이신분들 모두 새내기 대상^^ ●
● 2월 2일 토요일 / 2013년 첫번째~ 달리는 DJ 비어파티♪ 휘릭꼬꼬~~~~~ ●
● 2월 9일 토요일 / 설맞이 밤셈 파티 [귀향길 오시는분들 모두 환영합니다] ●
●3월 9일 토요일 / 마얀 전국 파티 [오얏~~~~~~~~기대기대♪] ●
행복ㄲ ㅓ리~~~~~~~~~~~들 많이많이 만들어볼께요.
많은관심 쏟아주세요!!
내인생의 주인공은~~~~~~ 바로 나!!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