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ㅋㅓㅍㅣ가 넘 마시고싶어 아메리카노 한잔을 해버렸는데 오늘 잠을 잘수있을지 꺽정이네. 지금부터 내몸을 피곤하게 만들어야함돠. ㅋ카페인과는 상관없다고 하던디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.01.10
-
답글 잠이 안 올 수록 좋은 것 아닌가요?? 인간은 살아있는 동안 너무 많은 시간을 콜~하며 보내는 것 같아.. 공룡을 피해 살 던 설치류였을 때의 습관이 지금까지 유전된 건 아닌지^^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시간 13.01.11
-
답글 전 오늘 커피만 5잔!!! 자기전까지 2잔더 예상!!! ㅜ ㅜ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3.01.10
-
답글 나는 오늘도 몽땅 먹었을뿐이고......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