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
    마얀 동호회 여러분들 ^___^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요
    제가 이번에 부산 경성대학교 부근에 아미고스라는 살사빠를 오픈하게되었습니다
    남자 혼자 준비하다보니 투박하고 부족한게 많네요 ㅡ_ㅡ;;
    2월 16일날 클럽 오픈 파티를 준비중입니다
    부족한것이 많지만 최대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열심히 준비하고있습니다
    세부사항이 결정나는대로 파티광고란에 올려놓겠습니다 관심있는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^____^
    작성자 다키 작성시간 13.01.11 '안녕하세요 오랜만에 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축하드려요~~~~~~~~~~~~~~~~&&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11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