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
마얀 동호회 여러분들 ^___^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요
제가 이번에 부산 경성대학교 부근에 아미고스라는 살사빠를 오픈하게되었습니다
남자 혼자 준비하다보니 투박하고 부족한게 많네요 ㅡ_ㅡ;;
2월 16일날 클럽 오픈 파티를 준비중입니다
부족한것이 많지만 최대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열심히 준비하고있습니다
세부사항이 결정나는대로 파티광고란에 올려놓겠습니다 관심있는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^____^ 작성자 다키 작성시간 13.01.11이미지 확대
-
답글 축하드려요~~~~~~~~~~~~~~~~&&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