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연일 포근한 겨울이네요..^^
저녁엔 좀 쌀쌀하긴 한데.. 밤마다 계속 마얀서 몸 데우고 있네요..~~ㅎㅎ
이번주는 더 빡시게 몸을 바에 던져버리겠슴당.~~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1.14 -
답글 나두 마얀가고픈데..... 앙 일만 줄기차케케케케 하고 있음.
ㅜ ㅜ 나두 초심으로 돌아가고파 홧팅!!! 잡채!!!!!!!!
나중에 one more 사케~* :D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3.01.14 -
답글 요즘 잡채님 이마에 땅방울이~송글송글^^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