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광주에 시금치 피자 하는데 어디 있나영?
    어제 Tv에서 봤는데. 먹는거 보고만 있어도 건강해 지는 느낌^^
    우린 시금치를 데쳐먹지만 외국에서는 쌈으로 많이 이용된다고 하네오~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15
  • 답글 쌈으로 먹어봐야 겠군요. 앞 작은 할머님 밭에 가면 겨울을 담고 있는 노지시금치가 있을까... 시금치 좋아해요~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시간 13.01.17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