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주에 시금치 피자 하는데 어디 있나영?어제 Tv에서 봤는데. 먹는거 보고만 있어도 건강해 지는 느낌^^우린 시금치를 데쳐먹지만 외국에서는 쌈으로 많이 이용된다고 하네오~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15 답글 쌈으로 먹어봐야 겠군요. 앞 작은 할머님 밭에 가면 겨울을 담고 있는 노지시금치가 있을까... 시금치 좋아해요~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시간 13.01.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