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블속에 들어가 있는 내 겸둥이 예삐.예삐야~어딧니? 불럿더니 으르렁 거린다ㅡㅜ야. 너 너므한거 아니니? 엉담주 월욜엔 마얀 함 데려가야 겟어용야생마?같으니 훈련좀 시켜 주세용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