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이블속에 들어가 있는 내 겸둥이 예삐.
    예삐야~어딧니? 불럿더니 으르렁 거린다ㅡㅜ
    야. 너 너므한거 아니니? 엉
    담주 월욜엔 마얀 함 데려가야 겟어용
    야생마?같으니 훈련좀 시켜 주세용 ㅋ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1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