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지난 시간 줄줄줄~~ ㅆ ㅓ내려갔던 다이어리를 밤ㅅ ㅔ 읽어보았어요.
    그 순간순간 내가 느꼈을 감정과 마주하는 순간 몹시 흥분도 되었다가 웃음도 나왔다가
    후회도 되었다가 ...

    나와 마주하는 순간 가장 나다운 모습을 보았을때
    예쁘게 웃어주고 싶네요~

    과거의 나와
    현재의 나와
    미래의 나에게....

    날은샛지만 참 좋은시간이었어요~~
    내앞에 봄이 성큼 와 있는듯~ 설레이는 하루에 시작입니다.
   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15
  • 답글 이런거 남자들은 절대 못한다는~~ㅡㅡ;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1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