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난 시간 줄줄줄~~ ㅆ ㅓ내려갔던 다이어리를 밤ㅅ ㅔ 읽어보았어요.
그 순간순간 내가 느꼈을 감정과 마주하는 순간 몹시 흥분도 되었다가 웃음도 나왔다가
후회도 되었다가 ...
나와 마주하는 순간 가장 나다운 모습을 보았을때
예쁘게 웃어주고 싶네요~
과거의 나와
현재의 나와
미래의 나에게....
날은샛지만 참 좋은시간이었어요~~
내앞에 봄이 성큼 와 있는듯~ 설레이는 하루에 시작입니다.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15 -
답글 이런거 남자들은 절대 못한다는~~ㅡㅡ;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