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돈보다 귀한건 사랑이어라
매일매일 마음 다해 할아버지 병간호 하시는 모습에 참 많이 배우고 느끼고
아프고 그래요~~ 엄마도 어깨가 많이 안좋으시니......
어쩔땐 돈도 돈이지만 참 속상할때도 한두번이 아니었지만
함께 할 가족이 있다는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새삼 깨닫습니다.
어떤 조사에 의하면 혼자사는 사람들은 스트레스 대처 능력이 가족과 사는 사람보다
현저하게 떨어져 일찍 죽는다고 하더라구요~
끈끈하게 묶여진 끈처럼 끊을수 업는게 천륜이라는말이 딱 맞는거같아요~~
여튼 아침에 편지와 함께 금일봉(??) - 절대 만원은 아니므이다.ㅎㅎㅎ
선물했더니 감동받으셨다며 꼭 안아주는 엄마덕분에
참 따뜻하고
작성자
아 리[새내기]
작성시간
13.01.17
이미지 확대
-
답글
아 이래서 아들보다 딸이라고 하는거군요 ㅎㅎ 글중간에 왜 제가 스트레스 관리못해 일찍죽는다는 내용을 넣으셨어요 ㅜㅜ
작성자
필립(44기)
작성시간
13.01.17
-
답글
행복한 아침입니다. 꼭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부모님을 위한 이런 이벤트
한번쯤 기획해 보시는것도 괜찮을 듯 싶어요~~
생각지도 않은 좋을일이 생기면 기쁨이 몇배가 되잖아요!!
작성자
아 리[새내기]
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
13.01.17
댓글 쓰기
카페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