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독거남 6년만에 유골만 남은 시신으로 발견~ 이게 기사 제목인데 왠지 남일 같지 않다는.... 지인들과 연락도 좀 자주하고 살아야겠네요 ㅡㅡ;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17
  • 답글 독거 모임 추진함 어떼여^^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17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