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거남 6년만에 유골만 남은 시신으로 발견~ 이게 기사 제목인데 왠지 남일 같지 않다는.... 지인들과 연락도 좀 자주하고 살아야겠네요 ㅡㅡ;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17 답글 독거 모임 추진함 어떼여^^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