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광주 인근 멋진 드라이브 코스를 발굴했어요 광주에서 문덕을 지나 주암호로 이어지는 바로 그길~! 마얀님들과 공유해요 ㅎㅎ 나만 몰랐던건 아니겠쥐요?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17
이미지 확대
-
답글 아름다운 곳을 다녀 오셨군요. 남도의 지방도로는 여유를 주죠. 특히 섬으로 들어가는 길들은 길게 살고 싶은 충동까지 일으키더군요^^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시간 13.01.17
-
답글 아 많이들 아시는 정보였나보네요 ㅎㅎ 헌데 찻집은 안 보이던데요 느낌이 딱 양평이나 미사리 같은데 라이브카페 같은게 하나도 안보인다는게 차이~~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1.17
-
답글 주암호가 드라이브코스로 좋다고는 들었는데 아직못가븜~~~ ㄱㅓ기에 좋은 찻집도 많다고 하던데//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