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 비너스가 커피 먹는 내게 // 난 이제 커피먹으면 잠 안오더라~~~
    /아리왈 // 난 그런거 모르겠던데~~~~~~~~~ ㅎㅎㅎ

    그런거였다..커피먹으면 잠 안오는거였다~~
    심장이 벌렁벌렁@

    쩝!!~
   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18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