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금요 정모~
    후끈 달료 보아여ㅇ
    다들 ㅁㅏ얀 고고씽~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18
  • 답글 많이 즐거웠어요. 근데 알콜과다섭취로 -.-!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시간 13.01.21
  • 답글 올만의 홀딩 너므 잼낫어용~
    자주뵈요~
   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1.19
  • 답글 오래 떠나 있어도 춤추는 사람들과 춤과 마얀을 잊지 못하네요. 향수병에 걸린 이방인처럼. 오래된 장작은 때고 오래된 책은 읽고 오래된 친구는 만나고 그리고 오랜동안 가지 못한 마얀에 가는 것. 즐거운 일~ 오늘 만나요~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시간 13.01.18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