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야~호~ 즐거운 토요일이네요..근데 전 주말이 무의미하네요.. 쉬질 못하네요...ㅋㅋ
    이태리 멋쟁이 로져님 말로는 이태리에서는 저같이 매일 살사로 하루를 리프레쉬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..
    저 이태리 스톼일인가 봅니다..ㅋㅋ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1.19
  • 답글 탄생예감~~~~~~~~~~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22
  • 답글 Ciao~^^ 작성자 샤넬() 작성시간 13.01.21
  • 답글 곧.. 어메이징한 살세로 탄생예감~~^^ 작성자 venustina(45기) 작성시간 13.01.21
  • 답글 ㅎㅎ 빵터졌습니다 확실히 이탈리안 같은 느낌이 좀 있느세요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1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