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야~호~ 즐거운 토요일이네요..근데 전 주말이 무의미하네요.. 쉬질 못하네요...ㅋㅋ
이태리 멋쟁이 로져님 말로는 이태리에서는 저같이 매일 살사로 하루를 리프레쉬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..
저 이태리 스톼일인가 봅니다..ㅋㅋ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1.19 -
답글 탄생예감~~~~~~~~~~ 작성자 아 리[새내기] 작성시간 13.01.22
-
답글 Ciao~^^ 작성자 샤넬() 작성시간 13.01.21
-
답글 곧.. 어메이징한 살세로 탄생예감~~^^ 작성자 venustina(45기) 작성시간 13.01.21
-
답글 ㅎㅎ 빵터졌습니다 확실히 이탈리안 같은 느낌이 좀 있느세요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