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래의 양궁 금메달리스트들과 마얀에서 한 컷~~영광입니다^^;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19 이미지 확대 답글 필립님=신사 ㅎㅎㅎ 작성자 venustina(45기) 작성시간 13.01.21 답글 담에 국가대표 나가믄 꼭 마얀 살사 홍보해주기로 해씀~광주살사 홍보대사~~~ 양궁 기대쥬~~ 살사기대주~~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20 답글 두장찍었는데 두 사람 잘 나온것 올리느라 이 한몸 희생을~~~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1.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