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2013년 마얀 연초 행사 입니다.
● 1월 26일 금요일 / 새내기 환영식~ [올기수 참석/바자회 진행] - 40기 이상이신분들 모두 새내기 대상^^ ●
● 2월 2일 토요일 / 2013년 첫번째~ 달리는 DJ 비어파티♪ 휘릭꼬꼬~~~~~ ●
● 2월 9일 토요일 / 설맞이 밤셈 파티 [귀향길 오시는분들 모두 환영합니다] ●
●3월 9일 토요일 / 마얀 전국 파티 [오얏~~~~~~~~기대기대♪] ●
행복ㄲ ㅓ리~~~~~~~~~~~들 많이많이 만들어볼께요.
많은관심 쏟아주세요!!
내인생의 주인공은~~~~~~ 바로 나!!
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20 -
답글 관심^^ 즐파 작성자 샤넬() 작성시간 13.01.22
-
답글 그날 와보심 알꺼에용 ㅋ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1.21
-
답글 어 그럼 저 새내기인데 어떻게 환영해주실거에요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