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이번주 금욜 정모 -- 1월 25일 금요일

    ● 올기수 참석~~~~~~~~~~~~~~~ [새내기 환영식이 있는 정모] ●
    진행합니다.

    사랑듬뿍~~~~~~
    애정듬뿍~~~~~~
    관심듬뿍~~~~~~

    40기 이상 모듀댜 ㅅ ㅐ내기~

    선기수 선배님/그리고 누구나 다 환영합니다. 함께하는 즐거움~
    아시죠~~~~~~~ 우린 함께 달료줘야 합니다.

    알럽 붸붸~~!!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24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