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주 금욜 정모 -- 1월 25일 금요일● 올기수 참석~~~~~~~~~~~~~~~ [새내기 환영식이 있는 정모] ●진행합니다.사랑듬뿍~~~~~~애정듬뿍~~~~~~관심듬뿍~~~~~~40기 이상 모듀댜 ㅅ ㅐ내기~선기수 선배님/그리고 누구나 다 환영합니다. 함께하는 즐거움~아시죠~~~~~~~ 우린 함께 달료줘야 합니다.알럽 붸붸~~!!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