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침에 오랜만에 햇살이 보이네요 흐린며칠동안 축 쳐져 지냈는데 오늘은 좀 기운을 내봐야할듯요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