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눈 내리는걸 한참 바라보다 보니 벌써 시간이 다섯시가 가네요~~~~~~~
뭐든 끝자락에 있는 것들은 아쉬움을 남기는거 같아요~~
1월에 끝자락~~과 함께 다시 시작될 2월엔 설레이는 일들이 가득했음 좋겠어요~ 작성자 ns 아리 작성시간 13.01.26 -
답글 털썩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26
-
답글 ....음 이런말 하기 모하지만..
타
고
난
거
임
ㅎ 작성자 ns 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1.26 -
답글 밤을 자주 지새우는 아리샘은 도대체 피부관리 비결이 뭡네까 좋은거 공유좀 해주세요 요즘 고민거리가 피부노화라는 ㅜㅜ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1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