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자는 시간이 점점 늦어져 밤낮이 뒤바뀌고 급기야 해질무렵 잠들고 새벽에 일어나더니 오늘은 정상으로 돌아왔군요, 하루를 손해본 건지 이익 본건지 원...끌... 하루를 26시간 살려고 시도해 본 사람이 있었다던데, 결국 실패했다던데... 아마 똑 같은 고민을 했는지 모르겠군요. 좋은 건 일주일 사이 모든 시간동안 의식을 가지고 머물 수 있었다는 것이고, 안 좋은 건 피곤해 -.-!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시간 13.01.28
-
답글 ^^ 끄덕. 작성자 (Ever Dance)늘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1.29
-
답글 시간은 변함없이 흐르네요.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1.29